top of page

사진마음터 인물사진프로젝트 2021 그룹전 <Moment (순간)>


김단우 무용가, 남재영 배우, 윤보배 무용가, 윤예은 배우, 이솔빛나 서커스아티스트, 정성택 거리예술가의 순간을 담다.


전시장소(Place) : 봄 1전시실(Bom 1st exhibition room)

전시일정(Period) : 2021.2.4~2.10

참여작가(Artist) : 김미화, 김설희, 정미희, 조은숙, 채복석, 한정숙 그리고 박김형준


(*2월 4일 설치 일정이 겹쳐있으므로 온전한 전시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사전 연락 후 방문 바랍니다.)


 

사진가 박김형준이 이끄는

사진아카데미!

사진마음터의 프로젝트.

‘인물사진프로젝트’가 두 번째 전시를

맞이했습니다.

2018년 여름 7월부터 시작한 인물사진프로젝트가 2019년, 2020년의 사계절 그리고 2021년 겨울을 지나, 횟수로 4년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예술가들의 ‘순간, 순간’의 움직임, 그리고 그 움직임을 담아내는 사진가의 '순간'에 주목했습니다. 2019년 첫 전시에 함께 한 예술가 3분에, 새롭게 만남을 가지게 된 3분의 예술가를 새롭게 만나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7명의 개성 넘치는 사진가들이 담은 6명의 예술가들을 한번 만나보시죠.


 

김미화

김설희

박김형준

정미희

조은숙

채복석

한정숙
 

박김형준 작가소개


상명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디지털이미지학과 석사과정 졸업

상명대학교 일반대학원 디지털이미지학과 박사과정 수료

사진아카데미 사진마음터 운영자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아카데미 스마트폰 사진작가과정 강사

새로운 것을 위해 이전의 것이 어떻게 바뀌고 사라져가는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다 보니, '개발'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큐멘터리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교육에 관심이 많아 아이들부터 노인까지, 사진기를 통해 세상 보는 일에 호기심을 보이는 이들과 꾸준히 공동 작업을 해오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주변을 기록하는 데에도 흥미를 느껴 몇 번의 스마트폰 사진전도 열었다.

조회수 14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